맨유는 도르트문트 윙어 브룬 라르센 안전한사설사이트 영입경쟁에 참가 (가격 15m)


맨유는 도르트문트 윙어 브룬 라르센 안전한사설사이트 영입경쟁에 참가 (가격 15m)

댓글 : 0 조회 : 207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이번 여름 보루시아 도르트문트의 윙어 안전한사설사이트 야콥 브룬 라르센을 영입하기 위해 아스날, 리버풀과 경쟁하고 있다.

안전한사설사이트
 

 


올레 군나르 솔샤르 감독은 이미 다니엘 제임스와 아론 완-비사카의 영입을 완료했으나, 스쿼드 강화를 위해 소비를 계속할 예정이다.


 


시원찮은 공격진을 갈아엎기 위해, 그는 이제 덴마크의 신성 브룬 라르센으로 시야를 돌렸다.


 


더 선에 따르면, 맨유는 라르센의 영입에 대해 프리미어리그 라이벌 아스날, 리버풀과의 삼자 대결에 휘말렸다.


 


이 빠른 공격수의 영입이 15m 파운드 정도의 액수에서 이루어질 것이라고 알려졌다.


 


이 20세 선수는 도르트문트에서 지난 시즌 30경기에 나서서 3골과 3개의 어시스트를 기록했다.


 


그는 또한 올해 초 덴마크 국가대표팀에서 첫 성인 경기를 소화했으며, 이번 여름 U-21 유로 대회에도 국가대표로 참가했다.


 


브룬 라르센은 2015년, 현 리버풀 감독인 위르겐 클롭에 의해 륑비에서 도르트문트로 이적했다.


 


맨유는 그들의 순위를 올려서 프리미어리그 우승 경쟁에 참여하기 위해 다재다능한 공격 자원을 영입하기를 간절히 원하고 있다.


 


한편, 15m 파운드 가격의 브룬 라르센은 아스날에게도 윌프레드 자하의 대안으로 매력적인 옵션이 될 수 있다.


 


크리스탈 팰리스는 그들의 선수에 대해 100m 파운드 가격을 계속 요구하고 있어서 아스날이 자하의 영입을 포기할 가능성도 존재한다

최근글